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장소

카라반 가족여행

 

-2012년 4월 21일 토요일 ~ 4월 22일 일요일

 

동원이의 운동회, 운동회 후 가족여행, 그리고 여행지에서 아빠의 생일파티가 우리 가족의 스케쥴 이랍니다.

엄마와 동우가 열심히 준비한 스케쥴이라고 하는데 ... 비로 인해서 스케쥴에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오늘을 기억하기 위해서 몇 줄 적어 봅니다.

 

TV에서 캠핑카가 나오면 한번 정도 이용해 보고 싶은 충동이 있었습니다.

비록 캠핑카는 아니지만 홀리데이파크에서 카라반을 이용해 보았습니다.

우리 가족이 놀러간 곳은 대부도 홀리데이파크  그 중에서도 경치가 제일 좋다는 1번, 2번 중 2번 차 였습니다.

주말의 비 소식에 취소 할까? 했지만 요즘 가족들에게 소홀했던 것이 미안해서 그대로 출발 했습니다. 그러나 결과는 비, 바람으로 인해 준비한 폭죽놀이도 못하고 고기도 못 구워먹고, 캠프파이어도 못하고, 서해에서 갯벌체험도 못한 반쪽자리 여행이 되었습니다. 그래도 가족과 함께 한다는 것이 행복하다는 것을 잠시 잊고 지낸 저에게 각성하게 만들기에 충분한 행복한 여행이였습니다.

비록 봄비로 인해 준비한 것을 모두 하지는 못했지만 카라반의 장점과 단점을 써볼까 합니다.

장점

1. 아이들은 신기함에 처음부터 끝까지 좋아한다.(동우는 계속 차가 언제 움직이냐고 묻고 또 묻고 ... 퇴실 할때 까지 물어 봤습니다.)

2. 오토캠핑장이어서 부대시설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 같다.(모든 객실 옆에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게 모든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족은 비 때문에 이용 못했습니다.) 

3. 화장실, 욕실이 객실내에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쿡 TV가 연결되어 있어 방송시청이 가능하며, TV가 회전식이러서 침실, 거실 양쪽 다 TV 시청이 가능 합니다.(사진참조)

단점

1. 어른들은 처음에 신기해서 좋아하지만 좁은 시설로 인해 불편해 한다. 그러나 연인이라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2. 잠자기 전에 화장실을 이용하거나, 방귀를 끼면 객실 내 모든 사람이 힘들어 집니다.

3. 4가족에게는 실내가 조금 협소해서 잘 때 모두 함께 잠들어야 합니다. (단체활동 필수)

 

정말 비만 안왔어도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었는데 ... 너무 안타깝습니다. 다음에 다시 한번 와야겠습니다.

 

 

 

 

 

 

 

 

 

 

 

 

 

 

 

 

 

 

 

 

 

'국내여행 > 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솔비치 2일째 (결혼기념일 여행)  (1) 2012.11.04
진위천(평택시)  (0) 2012.05.29
부산여행 - 자갈치시장  (0) 2011.11.27
부산여행 - 용궁사  (0) 2011.11.26
미소 결혼식  (0) 2011.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