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여행/오사카

오사카 1일차

- 2015년 10월 4일 일요일

□ 1일차 일정

- 인천공항 도착 / 포켓 와이파이 수령 / 조식 / 항공기 탑승

- 중식(기내) / 간사이공항 도착 / 라피토 열차 탑승 / 난바역 스위소텔 도착

- 난바역 주변 덴덴타운 구경 / 건프라(건담 전문 판매처) 방문

아빠, 엄마, 동우, 동원 우리 가족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휴가인 일본 오사카 여행을 시작 합니다.

새벽 6시 일어나 여권 확인을 하고 인천공항으로 달려 인천 공항 발렛파킹 후 포켓 와이파이 수령 간단한 조식과 함께 출국절차를 받아 비행기에 몸을 실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OZ112 항공편 인천->간사이 10:00 출발 / 11:40 도착 비행기로 인천공항 출발 !

일본 간사이 공항에서 입국절차를 마치고 짐을 찾아 공항 2층과 연결되어 있는 간사이역을 통해 라피토 열차를 타고, 일본여행 내 피로를 앃어줄 우리의 숙소. 오카사 난바역에 위치한  "스위소텔 난카이 난바"에 도착 했습니다.

숙소에 도착하니 14:00 피로가 몰려왔지만, 일정대로 덴덴타운을 찾아 떠났습니다. 구글 맵과 구글 번역기 (사진/음석 지원) 앱을 이용해서 덴덴타운까지는 찾아갔지만, 건담 전문 업체인 건프라 건물을 찾기는 힘드네요.

현지인들에게 물어봤지만, 잘 모르는 듯... 지나가는 외국인의 도움으로 건프라 입성에 성공 했습니다.

건프라에서 동우, 동원이가 건담을 사기위해 모았던 .. 그리고 한국에서 꾹 참고 사지 못했던 건담을 샀습니다.

한국에서 하나 살 수 있는 돈으로 일본에서 두개 살수 있다는 아빠의 말에 눈물을 흘리며 힘들게 참아왔던 고뇌의 기다림은 뒤로하고 열심히 고르는 동우, 동원이의 인내심에 박수를 보냅니다.

건담 구매 내역

1) Gundam Astray (Gold) / MG / 2,500 엔

2) Gundam 02 Banshee / MG / 3850 엔

3) Gundam Exia / MG / 4,300 엔

4) Shin Musha Gundam / MG / 3,200 엔

5) Gundam Astray (Red) / PG / 12,000 엔